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싼타페, 디 올 뉴 싼타페, 현대자동차

by 라오카 2023. 7. 18.
반응형

'경험의 확장' 컨셉으로 도시와 자연의 경계를 넘나드는 일상!

5년 만에 새롭게 탄생한 SUV 신형 싼타페!

디 올 뉴 싼타페


유니크한 존재감!

강인함과 섬세한 디테일!

 
현대자동차는 7월 18일 처음으로 중형 SUV '디 올 뉴 싼타페'의 디자인을 처음으로 공개하였습니다.

2018년 4세대 출시 이후 5년 만에 돌아온 5세대 모델로 1세대 싼타페의 디자인 컨셉인 '자연과 도시를 연결한다'는 정신을 계승하는 한편 새로운 변화를 통해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과 어반 스타일에 최적화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견고하면서 섬세하며 개방감과 넓은 실내 공간을 갖춘 신형 싼타페는 중형 SUV의 새로운 가치를 제시합니다.



Ι 존재감 극대화

디 올 뉴 싼타페의 외관은 박시한 형태의 강인한 이미지와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긴 휠베이스와 폭넓은 테일게이트는 유니크한 실루엣으로 강렬한 인상으로 존재감이 극대화됩니다.

이번 디자인 중 차량 전면과 후면에 있는 H 라이트는 가장 눈길을 끄는 디자인입니다.

와이드한 스탠스를 구현하고 있는 전면 라이트는 헤드램프와 좌우 헤드램프를 길게 수평으로

연결하고 있습니다.

후면 리어램프에도 H라이트를 반영하여 전면과 통일성 있는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매력을 전달합니다.

신형 싼타페의 전면은 웅장함을 극대화하였습니다.
라이트 아래 전면 범퍼 디자인은 H를 모티브로 하였고, 높은 후드와 볼륨감 있는 펜더는 시각적인 완성도를 높입니다.
측면은 독창적인 타이폴로지가 인상적이고 루프라인의 대담함과 날카로운 디자인의 휠 아치는 견고함을 더 합니다.
후면은 H 모티브를 통일된 디자인으로 절제된 조형미와 강인한 이미지를 강조합니다.

 


Ι 동급 최고 수준의 공간성 확보

디 올 뉴 싼타페는 실내의 넓은 공간성이 개방감으로 연결되어 외장까지 확장하여 테라스 컨셉의 대형 테일게이트가 적용되었습니다.
실내의 넉넉한 거주 공간을 확보하여 아웃도어 라이프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수평, 수직 이미지를 강조한 레이아웃으로 디자인되어 외장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집니다.
대형 테일게이트 공간은 넓은 실내 공간이 테라스로 확장되는 듯한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동급 최고 수준의 실내 공간을 제공하는 고객 가치가 가장 집약되어 있습니다.


뛰어난 편의 시설 또한 강점으로 부각됩니다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나, 스마트폰 무선 충전도 듀얼로 되어 있어 고객 배려가 돋보입니다.
그 외 하이테크하고 섬세한 다양한 사양들이 준비되었습니다.
12.3인치의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는 곡선 형태로 시인성이 높고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2대의 스마트폰을 고속 충전할 수 있는 시스템인 듀얼 스마트폰 무선 충전은 현대 자동차에서 최초로 적용한 예입니다.
또한 실내 부분에는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크래시 패드, 도어 트림 커버는 친환경 인조가죽을 사용하였으며 바닥 매트, 2열과 3열 시트백에 재활용 플라스틱을 적용하였습니다. 스웨이드 헤드라이너도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하는 등 지속가능성을 구현하고자 하였습니다.

 
Ι 8월 10일 온라인 공개

2023년 8월 10일에 디 올 뉴 싼타페의 주요 사양, 제원 등을 온라인으로 최초 공개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생활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에어, 진마켓, 항공권 할인  (0) 2023.07.17